카테고리 없음

한살림에서 체험마을 견학을 다녀왔다(2024.4.23)

비비안나. 2024. 4. 28. 20:33

한살림에서 가입한지 일년이 되었다고 새내기들을  모아서 충북  유정란을 생산하는곳,  양배추즙을 만드는곳 두곳을 견학가게 되었다.

7시 30분에 공덕역에서 만나  버스 한대로 괴산  아주 오지인 눈비마을,  양배추즙을 생산 하는  곳 두곳을 가게되었다.

유정란을 생산하는 과정을 견학하고,  나물  캐는 시간을 한시간 주었다.
쑥,머위,  미나리 세가지를 채취할 수 있는 시간을 주어서 나는 밭미나리를
많이 캐서 이웃들에게 듬뿍 나누어 주고,  미나리김치,  미나리전,  삼겹살 구이도 해먹었다.

어릴적 먹던 그 미나리 향기를 오랫만에 맛보았다.

올해 단한번의 기회
일 그만둔 사도요한과 함께 였다.